포르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주식회사


약관 및 규정 /
포르쉐 인권경영 2023.08.09
포르쉐 인권 경영.pdf

포르쉐 및 공급망에서의 인권

포르쉐에는 언제나 사람이 중심에 있습니다.

 

포르쉐에게 인권 존중은 책임 있는 기업 거버넌스의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당사와 비즈니스 파트너들 모두 인권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형태의 인권 침해도 거부하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인권 및 환경에 대한 불만 사항 신고

적절하고 효과적인 불만 사항 관리는 회사와 기업 활동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인권 및 환경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예방하고 시정하기 위한 실사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음의 제보 채널을 통해 인권 및 환경 분야에 관한 불만 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다음의 이메일 주소로 포르쉐 기업과 인권(Business & Human Rights)에 제보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humanrights@porsche.de


핫라인

기업과 인권(Business & Human Rights)에 대한 신고 및 제보는 다음의 국제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로 365 24시간 접수할 수 있습니다: +800 444 46300*
*
일부 국가에서는 네트워크 공급업체가 국제 수신자 부담 핫라인을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편

수취인 주소:
Dr. Ing. h. c. F. Porsche AG, Business & Human Rights, Porscheplatz 1
70435 Stuttgart, Germany


온라인 제보 채널

BKMS 시스템은 기업과 인권(Business & Human Rights)에 관한 불만 사항을 익명으로 제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사서함을 통해 접수한 불만 사항에 대한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상세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KMS 시스템 Introduction (bkms-system.com)



옴부즈맨

포르쉐 제보 시스템은 외부 변호사(옴부즈맨)를 고문으로 두고 있어 시스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며 제보자의 불만 사항이 담당 부서로 전달되도록 관리합니다.
다음의 링크에서 옴부즈맨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ombudsmen-of-volkswagen.com/
다음 링크의 포르쉐 뉴스룸에 있는 절차 규정에서 불만 사항 처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newsroom.porsche.com/humanrights

 

상세 정보

포르쉐의 인권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포르쉐 뉴스룸을 방문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uman Rights in the Porsche Group - Porsche News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