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그룹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 | 2023.08.09 | |
개인정보처리방침_Compliance and Internal Investigations.pdf | ||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 포르쉐는 법규, 사내 내규, 행동 강령 등 기본적인 규칙을 준수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포르쉐의 성공은 정직과 규정 준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려면 직원의 잠재적인 위법 행위를 파악하고 이를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르쉐의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은 접수되는 제보를 독립적으로 처리하며 철저한 기밀 유지를 보장합니다.
제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제보를 제출하면 접수 확인 메시지가 전송되며, 이후
담당자가 제보를 검토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제보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익명으로 신고서를 제출하더라도 연락처를 남겨둘 것을 요청드립니다.
포르쉐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 사항 접수 신차 및 중고차금융에 관한 문의 사항이나 포르쉐 공식 딜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 또는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가까운 포르쉐 센터 또는 포르쉐파이낸 셜서비스코리아 고객센터(02-580-5100)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문의 관련하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르쉐 내부 신고
시스템에서는 고객의 고충을 접수하거나 처리할 수 없으며, 특히 이를 해당 부서에 전달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에 신고하기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은 직원의 잠재적인 부정 행위를 신고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핫라인 또한 국제 수신자 부담 전화로 365일
24시간 부정비리 제보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에는 2명의 외부 변호사(옴부즈맨)를 고문으로 두고 있어 시스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며 부정비리
제보자의 신고서가(요청 시 익명으로) 시스템에 전달되도록
관리합니다. 다음의 링크에서 옴부즈맨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ombudsmen-of-volkswagen.com/ 이메일 다음 이메일을 통해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에 내부 고발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우편 주소 / 직접 방문 우편 주소: Dr. Ing. h.c. F. Porsche AG
포르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담당자를 통한 제보 포르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컴플라이언스 부서 담당자 (Compliance@porsche-fs.co.kr)를 통해 부정비리 제보를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포르쉐 부정비리 제보 시스템의 데이터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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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및 규정 /